김윤덕 의원 "전주에서 상경해 박영선 서울시장 후보 총력지원"

현장 지원유세 및 투표독려 영상 제작 등

백석 기자 | 입력 : 2021/04/06 [01:59]

▲ 김윤덕 의원  © 백석 기자


김윤덕 의원(더불어민주당·전주시 갑)이 공식선거운동 돌입 이후 전주시 갑 지역위원회 시·도의원 및 핵심당원들과 함께 상경했다. 이어 서울 곳곳을 누비며 박영선 서울시장 후보 순회유세를 했다. 서울 광진구 일대를 중심으로 퇴근길 집중유세를 통해 박영선 서울시장 후보 지지를 호소했다.

 

김 의원은 '사전투표 독려', '서울에는 지켜야 할 선이있다' ’등 박영선 서울시장 지지 영상을 SNS에 게시하여 홍보하고 있다. 언택트 시대에 맞춘 선거 활동을 진행하며 젊은 세대와도 소통면적을 넓혀가고 있다.

 

김윤덕 의원은 박영선 서울시장 후보 당선을 위해 선거지원에 총력을 다하고 있는 것이다.

 

김 의원은 유세를 통해 "LH사태로 국민들이 느끼는 분노와 실망, 배신감과 상실감이 얼마나 큰지 잘안다"고 말했다. "더불어민주당이 부족하지만 한번 더 믿고 기회를 달라"고 호소했다.

 

덧붙여 "박영선 서울시장 후보가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을 하며 실제 능력을 보여주었다고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검증된 능력을 토대로 부동산 불공정과 서울의 현안을 해결할 수 있는 유일한 후보는 박영선 후보이다"고 강조했다.

 

한편 김윤덕 의원은 6일 전주시 갑 지역구 시도의원 및 핵심당원들과 함께 서울을 방문한다. 본투표 마지막 선거 지원을 위해 사력을 다하는 것이다.

 

국회/백석 기자(bs-1357@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