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연예기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배우 신성훈, 무명 18년 만에 첫 조연..'연애하는 날' 박동규 역 출연
 
손성창 기자 기사입력  2017/12/04 [13:37]

▲     © 손성창


2000년도 영화'파라다이스 빌라' 로 시작해 하이힐, 꾼, 불한당:나쁜 놈들의 시대, 신기전 등 13편의 영화에만 출연하다가 무명 18년 만에 드라마 첫 조연으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신성훈은 KBS1TV 대하드라마 불멸의 이순신 고정 단역으로 활약 이후 10년 만에 드라마 조연으로 출연하는 행을 잡았다.

 
신성훈은 '연애하는 날'에서 주연을 맡은 김유한(주민호)의 조금 덜 친한(?) 친구이자 라이브 카페를 운영하는 사장 캐릭터를 연기한다. 성격도 시원하면서 눈치까지 없는.. 게다가 허세까지 여자들이 기피하는 성격은 다 갖춰져 있다. 하지만 '연애하는 날'에서 노래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의심은 금물 노래 하나는 슈퍼스타 K 급 깜짝 놀랄 반적스러운 모습을 보여주게 된다.

 
웹드라마'연애하는 날' 은 오는 4월 오후 6시 30분 시작으로 매주 월, 화 네이버 TV캐스트,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유튜브를 통해 방송된다.

 
한편 신성훈은 지난 28일 제25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에서 영화부문 남자 신인상을 수상해 배우로서 인지도가 높아있고 있는 상황이며 점차 배우로서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서울/손성창 기자(yada7942@naver.com)

트위터트위터 페이스북페이스북 Share on Google+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카카오스토리 밴드밴드
기사입력: 2017/12/04 [13:37]  최종편집: ⓒ e조은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