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문화/나눔/복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거제종합사회복지관,어버이날기념 [2019년 효사랑 어울림 한마당]행사 열어
5월 9일 (목요일) 오후 1시 40분, 거제종합사회복지관에서 열려
 
정주식 기자 기사입력  2019/05/14 [13:20]

▲     © 조순익 기자

>부산 연제구에 소재한 거제종합사회복지관 (관장 강 이 근)은 지난 5월 9일 "2019년 어버이날 기념 효사랑 어울림 한마당" 행사를 가졌다.

 

>행사에는 이성문 연제구청장, 김해영 국회의원, 박종욱 연제구의회 의장, 정홍숙 연제구의원, 김진영 좋은거벌 만들기 추진위원회 위원장, 거제행복대학 조종연 회장, 사)경헌시니어센터 서국철 이사장, 김흥숙 경헌종합예술단 단장, 경헌노래교실 단장 박숙희, 단장이 참석하셔서 뜻 깊은 행사를 함께할 수 있었다.

 

>이날 행사에는 "카네이션 달아 드리기"와 "경헌종합예술단"의 재능기부로 다채로운 공연이 진행되었고, 어르신 300여명이 참석하여 가야금 병창, 한국무용, 오카리나, 하모니카 연주, 민요공연,색소폰 연주 등..다양한 공연을 관람을 관람 하셨다.

 

>이번 행사에는 "경품추첨"코너를 마련하여 복지관 지원물품 30개 와 경헌종합예술단 지원물품 50개를 받아 색다른 재미를 선사해 드렸다. 거제종합사회복지관 관계자는 "어버이날을 맞아 지역의 어르신들을 초청하여 감사와 공경의 마음을 표할 수 있게 되어 좋고 함박웃음을 지으시며 카네이션과 두손 가득 선물을 가져 가시는 어르신들을 보며 매년 알차고 행복한 행사를 준비할 것" 이라 밝혔다.

 

>아시아드 새마을금고 본점 및 경헌종합예술단의 후원으로 어버이날 기념 효사랑 어울림 한마당 행사는 성황리에 마쳤다.

 

트위터트위터 페이스북페이스북 Share on Google+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카카오스토리 밴드밴드
기사입력: 2019/05/14 [13:20]  최종편집: ⓒ e조은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