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건강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LG생활건강 어린이 건강뮤지컬 ‘반짝반짝 페리오’ 공연
-오는 4일 서울 마포아트센터 플레이맥에서 ‘매일매일 손 씻고, 양치하는 게 즐거워요!’..구강위생교육과 예방을 돕는 업계 최초 어린이 건강뮤지컬
 
조순익 기자 기사입력  2019/09/02 [13:46]

 

 

반짝반짝 페리오가 오는 4일 오전 11시 서울시 마포아트센터 플레이맥에서 () 마포문화재단과 협력하여 서울 마포구 소재 유아교육기관의 아동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2017년부터 시작된 반짝반짝 페리오는 현재까지 총 69곳의 유아교육기관, 지역아동센터, 문화예술회관 등에서 공연됐다.

 

2019년에는 서울과 경기, 인천, 충남 홍성, 전남 나주 등의 어린이들을 만나 구강위생교육의 올바른 실천방법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반짝반짝 페리오>는 어린이들의 구강위생교육과 예방을 돕는 업계 최초 어린이 건강뮤지컬이다.

 

 

성장기의 어린이들에게 필요한 건강하고 올바른 구강위생 생활습관을 뮤지컬 관람을 통해, 아동들이 스스로 생각하고 개선하며 실천할 수 있도록 했다.

 

이 프로그램은 LG생활건강이 후원하고,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지원, 재단법인 어린이공연문화재단 행복한아이 주관으로 지난 4월부터 20202월까지 총 32회를 진행할 계획이다.

 

<반짝반짝 페리오>에서는 중국, 프랑스, 멕시코 등의 다양한 문화와 의상, 음악, 인사말 등을 경험할 수 있다. 공연을 관람하는 동안 아이들은 주인공 봄이와 함께 세계 여러 나라를 여행하며 자연스럽게 양치와 위생의 중요성을 알아가게 된다.

 

특히 2019년에는 무대와 소품, 의상을 한층 업그레이드해 어린이 관객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한다. 아울러 아름다운 음악과 생동감 있는 안무, 섬세한 움직임의 조화를 통해 보다 더 탄탄한 구성의 공연으로 재탄생했다.

 

 

공연 개요

프로그램명

LG생활건강 사회공헌사업

LG생활건강 어린이 건강뮤지컬 <반짝반짝 페리오>

일 정

20194~ 20202(유아교육기관, 지역아동센터, 문화예술회관 등)

출연/ 스태프

<출 연> 백성은, 이진철, 김형섭, 박지은

<스태프> 극작_이지현, 연출_김희연, 음악감독·작곡_연리목

움직임지도_유홍영, 의상디자인_채승희, 무대·소품디자인/제작_프로젝트 라로

조명_한스라이팅, 음향감독_이정훈, 그림자극영상_프로젝트 라로, 한은혜

무대감독_김민규, 제작PD_조경미, 기획_김효선

후 원

LG생활건강

지 원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주 관

()어린이공연문화재단 행복한아이

문 의

02-585-4772

홈페이지

www.happychildren.kr

공연 줄거리

7살 봄이는 양치질을 매우 싫어합니다.

하지만 엄마는 항상 봄이에게 봄이야, 간식을 먹었으면 이를 닦아야지, 밖에서 놀다오면 손을 먼저 씻어야지!”하며 잔소리를 하곤 합니다.

오늘은 봄이네 가족사진을 찍는 특별한 날, 양치질이 귀찮은 봄이는 가족들 몰래 집을 빠져나와 마을로 달아나버립니다. 봄이네 마을에는 세계 여러 나라 사람들이 함께 살고 있답니다. 이웃에 사는 중국 삼촌, 프랑스 아저씨, 멕시코 아저씨가 봄이에게 맛있는 간식도 주고, 재미있는 이야기도 들려줍니다.

그런데 멕시코 아저씨가 준 옥수수를 먹던 중 갑자기 봄이 이가 아프기 시작합니다. 엄마의 잔소리도, 치과에 가야하는 것도 무서워진 봄이는 걱정스러운 마음을 안고 집으로 향합니다. 터덜터덜 집으로 돌아온 봄이는 뜻밖의 친구를 만나게 됩니다.

 

그건 바로 치약요정 리오!

과연 리오는 봄이의 아픈 이를 도와줄 수 있을까요?

 

 
現 취재국장 조순익 기자(2014.10.13.字~)/
前 편집국장(2011.7.9.~2014.10.12./3.3년)
-제보 ☎ 010-9656-1383 /e메일 : inhyangin@naver.com
 
트위터트위터 페이스북페이스북 Share on Google+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카카오스토리 밴드밴드
기사입력: 2019/09/02 [13:46]  최종편집: ⓒ e조은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