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음악/가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최강창민 "시크한 분위기 화보 공개"
 
김귀리 기자 기사입력  2020/04/18 [15:24]

 

▲     © 김귀리


최강창민은 지큐 코리아(GQ KOREA)와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시크한 콘셉트, 세련된 스타일링과 깊은 눈빛으로 절제된 카리스마를 선보였다. 또한, 그림자를 활용해 감각적인 분위기를 표현한 화보를 완성시켜 눈길을 끈다.
 
최강창민은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지난 4월 6일 공개한 첫 번째 솔로 미니앨범 ‘Chocolate’(초콜릿)에 대해 “솔로로서도, 동방신기로서도 좋아하고 잘하는 것은 같다. 첫 솔로 앨범은 온전히 제가 원하는 걸로 채웠다”고 소개했다.
 
더불어 “‘Chocolate’이 주는 뉘앙스처럼 팬들을 위한 선물의 의미를 담았다. 팬들은 저의 원동력이다. 저라는 사람 자체를 좋아해준다는 생각이 들어 감사했고, 솔로 앨범을 선물하기에 좋은 타이밍 같았다”며 솔로 앨범을 준비한 이유를 밝혔다. 동방신기로서도 “우리를 믿어주는 분들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어떤 무대든 열심히 할 거란 신뢰가 있다”며 특급 팬사랑을 전해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최강창민의 시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 이미지와 인터뷰는 지큐 코리아(GQ KOREA) 5월호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출처: SM 엔터테인먼트

 

연예/ 김귀리 기자(kkl4588@naver.com)

트위터트위터 페이스북페이스북 Share on Google+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카카오스토리 밴드밴드 네이버네이버
기사입력: 2020/04/18 [15:24]  최종편집: ⓒ e조은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