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음악/가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SuperM "신개념 온라인 전용 콘서트 ‘비욘드 라이브’ 첫 주자"
 
김귀리 기자 기사입력  2020/04/25 [14:03]
▲     © 김귀리

SuperM(슈퍼엠,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26일 SM엔터테인먼트와 네이버가 새롭게 선보이는 라이브 콘서트 스트리밍 서비스 ‘Beyond LIVE’(비욘드 라이브) 첫 주자로 나선다. 
SuperM의 ‘SuperM - Beyond the Future’(슈퍼엠 - 비욘드 더 퓨처)는 신개념 온라인 전용 콘서트로, 오는 26일 오후 3시(미국 LA 시간 기준 25일 밤 11시) 네이버 V 라이브를 통해 생중계로 진행된다.
 
이번 콘서트는 단순히 오프라인 공연을 생중계하는 것이 아닌 온라인에 최적화된 맞춤형 공연으로, AR(증강현실) 기술을 접목한 입체감 있는 그래픽, 콘서트 생중계와 음악방송, 뮤직비디오를 넘나드는 차별화된 카메라 워킹 등을 통해 ‘안방’에서 온라인으로 공연을 관람하는 관객들에게 공연의 감동을 극대화시킬 수 있도록 기획됐다. 
또한 SuperM 멤버들이 콘서트를 시청 중인 전 세계 관객들과 화상채팅으로 소통함은 물론, 미션 챌린지 코너 등을 통해 시청자와 인터랙티브(쌍방향)한 소통으로 오프라인 공연이 주는 현장감까지 재현할 계획이다. 
더불어 전 세계 생중계로 진행되는 ‘SuperM - Beyond the Future’는 영어, 중국어 번체·간체, 일본어, 태국어, 베트남어, 인도네시아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등의 자막이 제공되어, 전 세계 시청자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출처: SM 엔터테인먼트
 
연예/ 김귀리 기자(kkl4588@naver.com)
 
 
트위터트위터 페이스북페이스북 Share on Google+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카카오스토리 밴드밴드 네이버네이버
기사입력: 2020/04/25 [14:03]  최종편집: ⓒ e조은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