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음악/가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태연 "신곡 ‘Happy’ 5월 4일 공개"
 
김귀리 기자 기사입력  2020/05/02 [14:47]
▲ TAEYEON 태연 Digital Single 'Happy'     © 김귀리

 

소녀시대 태연의 신곡 ‘Happy’가 5월 4일 공개된다. 

태연의 새 싱글 ‘Happy’(해피)는 오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뮤직비디오도 태연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에서 동시에 만날 수 있다. 
신곡 ‘Happy’는 올드스쿨 두왑과 알앤비를 현대적인 사운드로 재해석한 알앤비 팝 장르 곡으로, 가사에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하는 시간 속에서 느끼는 따뜻하고 포근한 설렘과 행복을 담은 ‘힐링송’으로 음악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태연은 4일 오후 7시부터 네이버 V 라이브를 통해 신곡 발매 기념 생방송 ‘Happy for TAEYEON’을 진행하여 신곡 ‘Happy’를 직접 소개하고 팬들이 꼽은 태연의 최고의 순간들을 되짚어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특히 태연은 앞서 발표한 정규 2집 ‘Purpose’(퍼포즈)와 리패키지 앨범으로 각종 음원 차트 1위는 물론,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한국 여자 솔로 앨범 사상 최다 지역 1위 기록을 경신하는 등 각종 기록을 세우며 ‘믿듣탱’ 파워를 입증한 만큼, 이번 신곡도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출처: SM엔터테인먼트
 
연예/김귀리 기자(kkl4588@naver.com)
트위터트위터 페이스북페이스북 Share on Google+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카카오스토리 밴드밴드 네이버네이버
기사입력: 2020/05/02 [14:47]  최종편집: ⓒ e조은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