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문화/나눔/복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고양시 "사회적경제기업 공동판매 행사 진행, 롯데백화점 일산점에서"
- 가정의 달 맞아 카네이션 수제 비누 꽃 판매...선물하기 좋은 수제품 선보여
 
손성창 기자 기사입력  2020/05/06 [23:26]
▲ 고양시 사회적경제기업 공동판매 행사, 롯데백화점 일산점에서 진행     © 손성창 기자

 

고양시(시장 이재준)는 5월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롯데백화점 일산점 1층 로비에서 ‘코로나19를 이겨내는 슬기로운 고양생활’이라는 주제로 고양시 사회적경제 공동판매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사랑하는 사람, 고마운 사람에게 마음을 전달하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의미 있는 선물이 될 고양시 사회적경제기업의 수제품들이 선보인다.

 

먼저 생화만큼 예쁜 카네이션 수제 비누 꽃이 바구니, 상자, 다발 등 다양한 재료와 크기로 포장돼 눈길을 끌고 있다. 이 밖에도 카네이션 머그컵 세트, 유리공예 생활용품, 액세서리, 매듭 공예 소품, 패브릭 가방, 테디 베어, 원목도마 등 선물하기 좋은 다양한 수제품들이 준비돼 있다.

 

특히, 암생존자의 사회복귀를 돕는 사회적경제기업 ‘다시시작’에서는 암환자를 위한 고급 세안비누, 삼푸 바, 바디 바 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다시시작은 기업 및 제품의 우수성을 홍보하기 위해 향균 손세정 비누도 선착순 무료로 나눠주고 있다.

 

한편 총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천연 수제 비누를, 현장에서 행사 사진을 개인 SNS에 게시 후 인증해 주는 선착순 100명에게는 커피쿠폰을 증정하는 사은품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회적경제기업과 코로나19의 지역사회 감염을 막기 위해 일상의 많은 변화로 피로감을 느끼는 시민들에게 봄의 활기를 전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 고 전했다.

 

고양/손성창 기자(yada7942@naver.com)

트위터트위터 페이스북페이스북 Share on Google+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카카오스토리 밴드밴드 네이버네이버
기사입력: 2020/05/06 [23:26]  최종편집: ⓒ e조은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