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음악/가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아 "아이유, 문별과 신곡 'Greedyy' 12일 발매"
 
김귀리 기자 기사입력  2020/06/18 [22:58]
▲     © 김귀리


제아(브라운 아이드 걸스, 미스틱스토리 소속) 신곡 'Greedyy(그리디)'가 12일 발매됐다.

 

제아는 12일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를 통해 "당당하지 않을 이유가 없는 수많은 이들에게 해주고 싶은 말들을 담아내고 싶었는데, 너무나도 멋진 아티스트들과 함께 나 또한 좋은 에너지를 받는 음악이 완성됐다"고 말했다.

 

신곡 '그리디'는 '욕심나는 건 눈치 보지 말고 다 해보자'는 당당한 메시지를 담은 펑키한 노래로, 라디 (Ra.D), 이선민, 유웅렬 등이 작곡하고, 아이유가 작사, 마마무 문별이 피처링에 참여했다.

 

앞서 공개된 티저에 흘러나오는 'P.O.W.E.R 당당하게 / 두 손 가득 쥐고 못되게 말해 now I'm good' 가사처럼, 제아는 조금은 더 못되게, 때론 욕심쟁이처럼 굴어도 된다고 이야기한다.

 

제아는 "주위 동생들을 보면 하고 싶은 것이 있어도 주변에 미움 받을까 봐 주저하는 경우가 많다"며 "그런데 내가 아닌 다른 사람으로 살다 보면 언젠가 '현타'가 온다. 지금 미움받을 지언정 욕심나는 건 해야 한다. 그래야 내가 행복해진다"고 조언했다. 이번 신곡에는 작사 아이유, 피처링 문별로 후배들의 참여가 있었다.

 

제아는 "아이유에게 '파워당당'이라는 키워드만 줬을 뿐 어떠한 코멘트도 없이 가사를 부탁했는데, 모든 가사가 너무나 공감이 되게 써줬다"며 “욕심이 넘치는 의미로 ‘y’가 두 번이나 들어가는 재치있는 제목도 아이유의 아이디어”라고 칭찬했다.

 

또한 "문별 역시 가사를 보고 용기를 얻어서 랩 가사를 썼다고 하더라”라며 “저희 셋이 마음이 통한 재밌는 작업이었다. '멋진 언니'로 만들어준 아이유와 문별에게 감사하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현재 숏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에서 'Greedyy' 챌린지가 진행되고 있다.

 

출처: SM엔터테인먼트

 

연예/김귀리 기자(kkl4588@naver.com)

트위터트위터 페이스북페이스북 Share on Google+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카카오스토리 밴드밴드 네이버네이버
기사입력: 2020/06/18 [22:58]  최종편집: ⓒ e조은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