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음악/가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태민 "‘2 KIDS’ 라이브 비디오통해 감성적인 모습 선사"
 
김귀리 기자 기사입력  2020/08/16 [23:15]
▲  태민    © 김귀리

 

7일 공개된 ‘특급 에이스’ 샤이니 태민(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신곡 ‘2 KIDS’(투 키즈) 라이브 비디오를 통해 태민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감성적인 모습을 보여줬다.

 

태민 정규 3집 프롤로그 싱글로 선보인 ‘2 KIDS’는 어린 시절 서툴렀던 사랑과 이별의 기억을 가사에 담은 일렉트로 팝 곡으로, 기타 사운드가 이끄는 미니멀한 트랙과 태민의 섬세한 보컬이 어우러져 있어, 그동안 태민이 보여준 강렬한 퍼포머의 모습과 차별화된 보컬리스트로서의 매력을 선사한다.

 

더불어 지난 4일 공개된 이번 싱글은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마카오, 리투아니아가 추가된 전 세계 21개 지역 1위에 올라, 태민의 글로벌한 인기를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한편, 태민 정규 3집 ‘Never Gonna Dance Again’(네버 고나 댄스 어게인)은 프롤로그 싱글에 이어 ‘Act 1’(액트 1), ‘Act 2’(액트 2) 2개 앨범이 순차 발매될 예정이다.

출처: SM 엔터테인먼트

 

연예/김귀리 기자(kkl4588@naver.com)

트위터트위터 페이스북페이스북 Share on Google+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카카오스토리 밴드밴드 네이버네이버
기사입력: 2020/08/16 [23:15]  최종편집: ⓒ e조은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