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빛그린 광양매실, 6년 연속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조순익 기자 기사입력  2020/09/02 [00:21]

 

 

전남 광양시는 ()한국브랜드경영협회 주최 ‘2020년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에서 빛그린 광양매실이 지역특산물 부분 6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고 1일 밝혔다.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조사기관인 한국리서치가 전 국민을 대상으로 사전 기초조사와 본조사를 실시해 1차 대표브랜드를 선정하고, 국내 최고의 브랜드 전문가들로 구성된 선정위원회의 평가를 거쳐 최종적으로 선정한다.

 

시는 그동안 매실산업 활성화와 광양매실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고품질 매실생산 재배기술 보급 및 지원 확대 가공제품 개발, 유통 및 가공시설 확충 마케팅 활성화 매실 기능성 연구 지역 전략식품 산업육성 등 특화사업을 꾸준히 추진해 왔다.

 

또한, 수도권 중심으로 직거래 장터를 개최해 광양매실의 명성과 매실의 유용성을 소비자들에게 적극적으로 홍보함으로써 국내의 매실소비 저변 확대에도 힘써 왔다.

 

김재복 매실원예과장은 빛그린 광양매실이 올해 6년 연속 소비자 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만큼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더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도록 생산과 유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現 취재국장 조순익 기자(2014.10.13.字~)/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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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입력: 2020/09/02 [00:21]  최종편집: ⓒ e조은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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