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음악/가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태민 정규 3집 "이데아(IDEA:理想)...보아 킬링 파트 가창 참여 화제"
 
김귀리 기자 기사입력  2020/11/12 [01:07]
▲ 태민     ©김귀리 기자

 

‘특급 에이스’ 샤이니 태민(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신곡 ‘이데아 (IDEA:理想)’에 ‘아시아의 별’ 보아가 참여해 화제다.

 

태민 정규 3집 ‘Act 2’의 타이틀 곡 ‘이데아 (IDEA:理想)’는 가볍고 스타일리시한 섹션과 그루비하고 강렬한 섹션이 선명한 대비감을 이루는 댄스 팝 곡으로, 보아가 킬링 파트 가창에 참여, 매력적인 목소리로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지난 6일 ‘이데아 (IDEA:理想)’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되고, 신곡 분위기와 어우러진 감각적인 영상과 보아의 킬링 파트가 공개돼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또한 이번 앨범은 태민 정규 3집의 대서사시를 마무리하는 앨범으로, 태민이 작사에 참여한 ‘Heaven’(헤븐), ‘안아줄래 (Think Of You)’, ‘Pansy’(팬지)를 포함해 다양한 매력의 총 9곡이 수록되어 있어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한편, 태민 정규 3집 ‘Never Gonna Dance Again : Act 2’(네버 고나 댄스 어게인 : 액트 2)는 11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출처: SM 엔터테인먼트

 

연예/김귀리 기자(kkl4588@naver.com)

트위터트위터 페이스북페이스북 Share on Google+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카카오스토리 밴드밴드 네이버네이버
기사입력: 2020/11/12 [01:07]  최종편집: ⓒ e조은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