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환경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코로나19 위기극복 위한 노사 공동 선언문 발표
 
김휘복 기자 기사입력  2020/12/29 [16:06]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KYWA, 이사장 이광호)은 노사대표가모두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한 노사공동 선언문을 발표했다고 29일 밝혔다.

 

선언문에는 코로나19 생활치료센터 지원 등 공공기관으로서 공공성 강화 및 사회적 책임 이행 지속가능한 KYWA의 성장을 위해안전한 일터 구현 청렴문화 확산 노동존중 기반의 근로환경 지속 개선 등의 내용이 담겼다.

 

앞서 진흥원은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지난 2임직원 생명나눔 헌혈행사(2·10)’를 시작으로 대구지역 사회배려청소년 마스크 지원(4)’, ‘지역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및 전통시장 가는 날 운동 추진(6·9)’, ‘저소득층을 위한 푸드뱅크 식료품 지원(6·9)’, ‘사회적 경제 기업을 돕기 위한 소셜릴레이 핸드인핸드 캠페인 운영(10~12)’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또한, 코로나19로 바깥 활동이 어려운 청소년들을 위해 청소년활동정보서비스(e청소년, www.youth.go.kr)를 통해 비대면 청소년활동 정보를 제공하는 등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다양한 노력들을 해오고 있다.

 

이광호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이사장은 이번 노사 공동선언문 발표를계기로 노사가 함께 코로나19의 위기를 조속히 극복하고, 위축되어 있는 청소년활동과 지역경제가 활성화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방안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트위터트위터 페이스북페이스북 Share on Google+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카카오스토리 밴드밴드 네이버네이버
기사입력: 2020/12/29 [16:06]  최종편집: ⓒ e조은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