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 "2021시즌 ‘온택트 팬북’ 1만부 발간"

스마트폰으로 선수별 QR코드 찍으면 ‘시크릿 영상’ 재생

손주안 기자 | 입력 : 2021/04/09 [00:52]

 

▲ 2021 KIA타이거즈 팬북 표지/KIA ©손주안 기자

 

KIA 타이거즈가 2021시즌 ‘건강하게, 팬과 함께’라는 콘셉트로 ‘온택트(Ontact·온라인 대면) 팬북’를 발간했다. 팬북에 모든 선수들의 프로필 사진과 함께 ‘시크릿 영상’을 제작해 QR코드를 통해  수록했다. 코로나19 장기화에 팬과 새롭게 소통하기 위해서이다. 

 

표지는 새로운 KIA 타이거즈 로고를 적용한 심플한 디자인이다. 균형과 상승, 리듬을 의미를 담았다. 화보와 함께 다양한 테마의 인터뷰가 실렸다. 선수별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찍으면 영상으로 장기자랑, 팬에게 쓰는 편지, 응원가 부르기, 세리머니 공약 등이 연결된다.

 

팬북에는 지난 시즌 결산과 올 시즌 전망과 윌리엄스 감독의 출사표, 이범호 퓨처스 총괄코치의 첫 지도자로서 선수 육성 포부도 담겼다.

 

최원준과 정해영 등 ‘떠오르는 스타’ 선수들은 물론 지난 시즌 이적해 ‘호랑이’로 거듭난 류지혁, 장현식, 김태진의 굳센 각오도 실렸다. 애런 브룩스, 다니엘 멩덴, 프레스턴 터커가 팬들에게 전하는 인사와 새 디자인 CI, 유니폼 소개, KIA 타이거즈 응원단 화보 등도 마련됐다.

 

2021 팬북은 8일부터 1만원에 케이엔코리아 타이거즈 온라인숍에서 판매된다.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 타이거즈숍에서도 구입 가능하다. 자세한 문의는 케이엔코리아(02-2265-0794)로 하면 된다.

 

스포츠/손주안 기자(sja2580@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